세리버 공식 홈페이지
  • 세리버 '19 S/S 전제품 20% 세일 중!

CONTACT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반품후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A.

    1.실시간 가상계좌 :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환불.


    2.실시간 계좌이체 : 영업일기준 5일 이내 환불.


    3.신용카드 : 주문취소 요청 후 취소완료가 되면 당사에서 카드사로 카드취소 요청을 하고, 
                     그 후 카드사에서 카드취소 진행을 하며, 취소 확인까지는 평균 4~5일 정도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만약 신용카드사에서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취소 확인까지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부탁 드립니다. 
                     카드사에 환불처리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 1800-9226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Q.

    제품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고객문의게시판, 1:1문의에서 환불신청을 해주시면
       환불택배접수는 자동으로 되며, 3일동안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을 경우 직접
       환불접수를 해주시면됩니다. 반드시 CJ대한통운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요금이 추가 부과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하니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의 택과 라벨을 훼손 및 분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해당하는 경우


       - 제품박스를 훼손 및 분실 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택배를 보내실 경우 , 반드시 택배 박스에 포장하셔야 합니다. 

    9d999d80fde182d0fcb5f352f56e734f_1452056 

     

     

CONTACTS